Introduction to Forestry Cooperative

산림조합 소개

조합CI소개

icon 심볼마크 기본형

산림조합의 새로운 이미지 형성을 위해 제작된 심볼마크는 산림조합이 국민들과 함께 산을 가꾸어 산림의 미래가치를 창조해 나가는 것을 의미하며, 人(사람) + 人(사람)의 조형을 산의 이미지로 형상화하였다.

산림을 쾌적한 생활환경으로 조성하여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의미를 담아 하나로 이어줌으로서 산주와 임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국민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산림조합의 핵심가치를 시각적으로 간결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3가지의 녹색으로 표현된 색상은 산림의 성장과 변화과정을 나타내며, 산림조합의 공익성, 전문성, 미래지향 이미지를 담고 있다.

산림조합 CI 다운로드 JPG 산림조합 CI 다운로드 AI

icon 심볼마크 전용색상

 

icon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기본형
SJ는 산림조합의 새로운 영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로 산림조합의 이름과는 별도로 글로벌하고 청정하며, 창의적인 산림조합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SJ는 산림(Sanrim) 조합의(Johap) 영문 머릿글자이면서 산림을 통한 녹색자산의 꿈무한하게 성장하는 미래를 산 속의 나무와 나뭇잎을 모티브로 모던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상징적으로 표현한 로고이다.

SJ 의미
· 
Smile and Joy : 웃음과 기쁨을 주는 산림조합
· Share and Joy : 숲의 가치를 나누고 즐거움을 주는 산림조합
· Service and Joy in the Green Forest : 고객에 봉사하고 기쁨을 주는 산림조합, 산림조합의 녹색 숲으로부터
나오는 가치

 

icon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시그니처
워드마크 SJ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요소로 워드마크가 주는 이미지와 조화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형해서는 안 된다.

icon 그래픽 모티브
SJ는 산림조합의 새로운 영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로 산림조합의 이름과는 별도로 글로벌하고 청정하며, 창의적인 산림조합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icon 전용색상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를 전달하는 기능을 하므로 규정의 일관된 색상이미지를 사용해야 한다.

icon 그래픽모티브 조합형
SJ커뮤니케이션 브랜드는 그래픽 모티브와 조합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그러나 그래픽 모티브를 사용할 수 없을 경우 기존 CI 심볼과 분리하거나 합쳐서 사용하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매뉴얼 사용규정을 준수하여 사용해야 한다.